아워홈Mall 이용약관



주식회사 아워홈(이하 아워홈이라 ) 회원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워홈 아워홈 패밀리사이트와 통합으로 회원가입을 받고 있습니다회원이 되시면 하나의 통합된 회원ID 비밀번호로 아워홈 사이트 브랜드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있습니다.


아워홈 패밀리 사이트 현황


아워홈www.ourhome.co.kr

아워홈Mall: mall.ourhome.co.kr

아워홈 호스피탈리티www.ourhomehospitality.com

아워홈 토탈푸드솔루션 (TFS): www.ourhometfs.co.kr

밥트너(bobtner): bobtner.ourhome.co.kr

밀케어 Meal Care 모바일 애플리케이션(Android & IOS)

A1멤버십 

 

1 (목적)

 

이 약관은 ”아워홈”에서 운영하는 아워홈Mall(이하 ""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몰과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정의)

 

1. "이란 ㈜아워홈이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 ""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아워홈Mall회원으로서 ""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회원 중 패밀리플러스 회원이라 함은 당사와 거래중인 기업고객으로, “에 회사정보(이하 회사/점포명, 점포코드, 사업자등록번호대표자명회사이메일라 한다)를 제공하고, 90일마다 재 인증을 통해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5.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영업소 소재지대표자의 성명사업자등록번호연락처(전화팩스전자우편 주소 등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2. ""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와 배송책임와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 ""은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전자거래기본법전자서명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5.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 기간 내에""에 송신하여 ""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등록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에는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8.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이 정하는 업무

2. ""은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와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 (서비스의 중단)

 

1. ""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은 제1항에 의한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사업의 포기업체간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다만, ""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6 (회원가입)

 

1. 이용자는 ""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아워홈이 운영하는 패밀리사이트 가입을 동의한 경우 회원정보는 통합되어 관리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등록 내용에 허위기재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원 가입일 현재 만 14세 미만인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7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은 아래 1)과 같은 경우 외에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

  1) 주문 거래중인 물품/서비스가 배송 중이거나 실현되지 아니한 경우

2. 회원탈퇴 시 개인에 대한 정보는 즉시 파기하며탈퇴 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을 하실 수 없습니다.

3.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와 용역 등의 대금기타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당사와의 거래가 중단된 패밀리플러스 회원의 경우일반회원으로 변경됩니다.

4. ""이 회원 자격을 제한 및 정지 시킨 후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5. ""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8 (회원에 대한 통지)

 

1. ""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회원이 ""에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게시판에 게시 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다만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9 (구매신청)

 

""이용자는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주소전화번호전자우편주소이동전화번호등의 입력

3. 약관내용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배송료 또는 설치비 등의 비용 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구매 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10 (계약의 성립)

 

1. ""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기재누락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의 승낙이 제 8조제1항의 수신확인 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11 (대금 지급 방법)

 

"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직불카드신용카드 등의 카드 결제

2. 계좌이체

3. 가상계좌

4. A1 멤버쉽 포인트에 의한 결제

5. “이 지급한 쿠폰에 의한 결제

 

12 (구매안전 에스크로 이체 서비스)

 

""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에 의거 선불식으로 판매하는 상품(정보통신망에 의해 전송되거나 제3자가 배송을 확인할 수 없는 상품 및 일정기간 분할되어 공급하는 상품 제외)의 결제건 중 1회 결제금액이 10만원 이상의 현금 결제 건에 대해 거래의 안전성을 보장하는 LG U+ e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를 운영합니다.

 

13 (수신확인통지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은 배송 전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14 (재화등의 공급)

 

1. "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다만, “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이때 “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만약 ""의 고의와 과실로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3. 해외배송은 허용하지 않으며국내배송은 다음을 준수합니다.

(1) 배송 소요기간은 도서지역을 제외한 전국 어디에서나 입금확인(카드승인 2-7일이내로 소요됩니다.

(2) 공휴일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습니다.

(3)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발생시 그 해당기간 동안은 배송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15 (환급반품 및 교환)

 

1. ""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사유발생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2.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은 배송된 재화일지라도 재화를 반품 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20일 이내로 합니다.

(1)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이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재화가 파손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4)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전항에 따라 상품 또는 용역의 구매가 취소된 경우 그 반환에 필요한 일체의 비용은 '아워홈Mall'이 부담합니다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구매취소의 경우에는 고객이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16 (개인정보보호)


“몰”은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회원이 동의한 목적과 범위 내에서만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며, 개인정보 보호 관련 법령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합니다. “몰”이 이용자 및 회원에 대해 관련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기 위하여 기울이는 노력이나 기타

상세한 사항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7 (""의 의무)

 

1.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안정적으로 재화와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와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와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18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에 통보하고 ""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19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및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20 (연결""과 피연결"간의 관계)

 

1. 상위 ""과 하위 ""이 하이퍼 링크(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연결 몰"은 "피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와 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몰"의 사이트에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1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송신출판배포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22 (A1멤버쉽 포인트)


1. “회원”의 경우 상품 구매시마다 A1멤버쉽 포인트를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2. 기존 A1 멤버쉽 포인트를 보유하고 계신 회원님께서는 A1포인트 통합 동의 절차를 통하여 기존 보유한

   적립금과 A1포인트 금액을 합산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3. A1멤버쉽 포인트는 아워홈Mall 및 아워홈 외식업장(일부업장 제외)을 통해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4. 포인트 지급기준

아워홈Mall에서 상품구매 시 평일은 결제금액의 1% 포인트 적립, 주말 2% 적립됩니다.

(아워홈식품점몰 회원 등급 / A1 멤버십 회원 등급 관계없이 위의 기준으로 적립)

(1) 적립 제외 결제 수단 : 임직원 RF, 패밀리플러스 회원 RF, A1포인트, A1머니, 복지포인트

(2) 적립 가능 결제 수단 : 상품권포인트, 배송비 및 나머지 결제 수단

5. 기타

(1) A1포인트 사용 금액에 대한 제한없이 100%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2) A1포인트와 쿠폰은 동시 사용 가능합니다.

(3) 주문취소나 품절 또는 제품 하자에 의한 반품, 취소 시 포인트는 자동 환원됩니다.

(4) A1포인트를 통해 주문된 물품의 세금계산서의 발행은 불가 합니다. (A1 머니 또한 현금영수증 자동 발행되므로 제외)

(5) RF(사내 포인트)를 통해 구매한 물품의 적립금은 적립되지 않습니다

6. 상기 내용 외 포인트 제도에 대하여는 A1 멤버쉽 이용약관이 적용되는 것으로 합니다

 

23 (쿠폰 운영)

1. 관리자(아워홈Mall)가 지급하는 쿠폰은 상품 결재 시 쿠폰 선택에 따라 차감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2. 아워홈Mall 운영 정책에 따라 지급 되는 방법과 지급율은 변동적입니다.

3. 쿠폰은 MYPAGE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사용하지 않은 쿠폰에 대해서는 쿠폰별 유효기간에 따라 자동 소멸됩니다.

4. 쿠폰은 A1포인트, 상품권포인트와 동시 사용 가능합니다.

5. RF주문 시 쿠폰과 A1포인트 동시 사용 가능하며, 주 결재수단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의 복합결재는 가능합니다.

6. 일부 할인 품목에 대해서는 쿠폰 적용이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7.  쿠폰의 양도는 불가합니다.

 

24 (분쟁해결)

 

1. ""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 (아워홈Mall에서는 고객센터로 칭함)를 설치와 운영합니다.

2. ""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25 (재판권 및 준거법)

 

1. ""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2.1버전 (2024.04.03)<지난 약관 보기>

(시행일이 약관은 2024 4 3일부터 시행합니다.

(경과조치이 약관 시행 전에 가입한 고객은 약관의 시행일부터 이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부칙] 2.0버전 (2023.07.21)<지난 약관 보기>

(시행일이 약관은 2023년 7월 21일부터 시행합니다.

(경과조치이 약관 시행 전에 가입한 고객은 약관의 시행일부터 이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부칙] 1.9버전 (2022.03.31)<지난 약관 보기>

(시행일이 약관은 2022년 3월 31일부터 시행합니다.

(경과조치이 약관 시행 전에 가입한 고객은 약관의 시행일부터 이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부칙] 1.8버전 (2021.09.06)<지난 약관 보기>

(시행일이 약관은 2021년 9월 06일부터 시행합니다.

(경과조치이 약관 시행 전에 가입한 고객은 약관의 시행일부터 이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부칙] 1.7버전 (2021.08.18)<지난 약관 보기>

(시행일이 약관은 2021년 8월 18일부터 시행합니다.

(경과조치이 약관 시행 전에 가입한 고객은 약관의 시행일부터 이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부칙] 1.6버전 (2021.05.1)<지난 약관 보기>

(시행일이 약관은 2021년 5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경과조치이 약관 시행 전에 가입한 고객은 약관의 시행일부터 이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부칙] 1.5버전 (2020.01.20)<지난 약관 보기>

(시행일이 약관은 2020년 1월 2일부터 시행합니다.

(경과조치이 약관 시행 전에 가입한 고객은 약관의 시행일부터 이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부칙] 1.4버전 (2017.11.12)<지난 약관 보기>

(시행일이 약관은 2019년 11월 12일부터 시행합니다.

(경과조치이 약관 시행 전에 가입한 고객은 약관의 시행일부터 이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부칙] 1.3버전 (2017.01.02)<지난 약관 보기>

(시행일이 약관은 2017년 1월 2일부터 시행합니다.

(경과조치이 약관 시행 전에 가입한 고객은 약관의 시행일부터 이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부칙] 1.2버전 (2016.07.11)<지난 약관 보기>

(시행일이 약관은 2016년 7월 11일부터 시행합니다.

(경과조치이 약관 시행 전에 가입한 고객은 약관의 시행일부터 이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부칙] 1.1버전  (2016.04.06) <지난 약관 보기>

(시행일이 약관은 2016년 4월 6일부터 시행합니다.

(경과조치이 약관 시행 전에 가입한 고객은 약관의 시행일부터 이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부칙] 1.0버전  (2013.03.01) <지난 약관 보기>

이 약관은 2013년 03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아워홈Mall에서 정기구독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입니다. 9월에 만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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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워홈 포차 20cm 미니꼬치어묵 259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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