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몰 이용약관

1 (목적)

 

이 약관은 ㈜아워홈에서 운영하는 아워홈몰(이하 ""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몰과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정의)

 

1. "" 이란 ㈜아워홈이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 ""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아워홈몰" 회원으로서 ""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회원 중 기업회원이라 함은 당사와 거래중인 기업고객으로, “에 회사정보(이하 회사/점포명,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회사이메일라 한다)를 제공하고, 90일마다 재 인증을 통해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5.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2. ""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와 배송책임와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 ""은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5.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 기간 내에 ""에 송신하여 ""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등록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개정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에는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8.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이 정하는 업무

2. ""은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와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 ""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 (서비스의 중단)

 

1. ""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은 제1항에 의한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 ""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6 (회원가입)

 

1. 이용자는 ""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아워홈이 운영하는 패밀리사이트 가입을 동의한 경우 회원정보는 통합되어 관리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원 가입일 현재 만 14세 미만인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 기업회원의 경우 회원 가입 후 90마다 재 인증을 통해 갱신 절차를 거쳐야 하며, 80일이 지난 시점에 회원가입 시 등록 한 이메일 주소로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미갱신 기업회원은 일반회원으로 자동 변경 적용됩니다.

 

7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은 아래 1)과 같은 경우 외에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

  1) 주문 거래중인 물품/서비스가 배송 중이거나 실현되지 아니한 경우

2. 회원탈퇴 시 개인에 대한 정보는 즉시 파기하며, 탈퇴 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을 하실 수 없습니다.

3.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와 용역 등의 대금, 기타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당사와의 거래가 중단된 기업회원의 경우, 일반회원으로 변경됩니다.

4. ""이 회원 자격을 제한 및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5. ""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8 (회원에 대한 통지)

 

1. ""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에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 게시판에 게시 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9 (구매신청)

 

""이용자는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이동전화번호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또는 설치비 등의 비용 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구매 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10 (계약의 성립)

 

1. ""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의 승낙이 제 8조제1항의 수신확인 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여야 합니다.

 

11 (대금 지급 방법)

 

"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 ""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카드 결제

2. 계좌이체

3. 가상계좌

4. A1 멤버쉽 포인트에 의한 결제

5. “이 지급한 쿠폰에 의한 결제

 

12 (구매안전 에스크로 이체 서비스)

 

""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에 의거 선불식으로 판매하는 상품(정보통신망에 의해 전송되거나 제3자가 배송을 확인할 수 없는 상품 및 일정기간 분할되어 공급하는 상품 제외)의 결제건 중 1회 결제금액이 10만원 이상의 현금 결제 건에 대해 거래의 안전성을 보장하는 LG U+ e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를 운영합니다.

 

13 (수신확인통지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은 배송 전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14 (재화등의 공급)

 

1. "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의 고의와 과실로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3. 해외배송은 허용하지 않으며, 국내배송은 다음을 준수합니다.

(1) 배송 소요기간은 도서지역을 제외한 전국 어디에서나 입금확인(카드승인) , 2-7일이내로 소요됩니다.

(2) 공휴일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습니다.

(3)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발생시 그 해당기간 동안은 배송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15 (환급, 반품 및 교환)

 

1. ""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사유발생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2.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은 배송된 재화일지라도 재화를 반품 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20일 이내로 합니다.

(1)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이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4)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전항에 따라 상품 또는 용역의 구매가 취소된 경우 그 반환에 필요한 일체의 비용은 '아워홈몰'이 부담합니다. ,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구매취소의 경우에는 고객이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16 (개인정보보호)

 

1. ""은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아이핀 번호 (회원의 경우)

(3) 자택 및 직장 주소

(4) 자택 전화번호 또는 이동전화번호

(5) 희망ID(회원의 경우)

(6)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7) 아워홈 사원식당명(아워홈 사원식당 회원의 경우)

(8) 전자우편 주소

(9) 성별(회원의 경우)

(10) 기업회원의 경우 회사/점포명,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회사이메일 추가 기재

2. ""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 (성명,주소,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4. ""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

(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

(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제3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17 (""의 의무)

 

1.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와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와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와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18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에 통보하고 ""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19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및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20 (연결""과 피연결"" 간의 관계)

 

1. 상위 ""과 하위 ""이 하이퍼 링크(: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연결 몰""피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와 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몰"의 사이트에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1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22 (A1멤버쉽 포인트)

1. “회원이 별도 A1 멤버쉽에 가입한 경우, 상품 구매시마다 A1멤버쉽 포인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2. 기존 A1 멤버쉽 포인트를 보유하고 계신 회원님께서는 A1포인트 통합 동의 절차를 통하여 기존 보유한

   적립금과 A1포인트 금액을 합산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만일 A1 멤버쉽 포인트 통합 미동의 하신 회원님께서는 주문 및 매출에 대한 포인트를 적립 받으실 수

   없고, 기존 아워홈몰 적립금의 경우 2017.05월까지만 운영됩니다.

3. A1멤버쉽 포인트는 아워홈몰 및 아워홈 외식업장(일부업장 제외)을 통해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4. 포인트 지급기준

(1) 아워홈몰에서 상품구매 시 결제금액의 1% 포인트 적립 (일반, 프레스티지, 블랙회원 동일)

(2) 다만, A1멤버쉽 등급에 따라 포인트 및 서비스는 차등 지급될 수 있으며, 운영 정책에 따라 가변적일 수 있습니다.

5. 기타

(1) A1포인트 사용 금액에 대한 제한없이 100%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2) A1포인트와 쿠폰의 동시 사용은 불가합니다.

(3) 주문취소나 품절 또는 제품 하자에 의한 반품, 취소 시 포인트는 자동 환원됩니다.

(4) A1포인트를 통해 주문된 물품의 세금계산서의 발행은 불가 합니다.

(5) RF(사내 포인트)를 통해 구매한 물품의 적립금은 적립되지 않습니다

6. 상기 내용 외 포인트에 제도에 대하여는 A1 멤버쉽 이용약관이 적용되는 것으로 합니다.

 

23 (쿠폰 운영)

1. 관리자(아워홈몰)가 지급하는 쿠폰은 상품 결재 시 쿠폰 선택에 따라 차감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2. 아워홈몰 운영 정책에 따라 지급 되는 방법과 지급율은 변동적이고, A1멤버쉽 등급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

용될 수 있습니다.

3. 쿠폰은 MYPAGE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사용하지 않은 쿠폰에 대해서는 쿠폰별 유효기간에 따라 자동 소멸됩니다.

4.  쿠폰은 A1포인트, 상품권포인트와 동시에 사용이 불가합니다.

5.  RF주문 시 쿠폰과 A1포인트 사용은 불가하며, 주 결재수단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가상계)의 복합결재는 가능합니다.

6. 일부 할인 품목에 대해서는 쿠폰 적용이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7.  쿠폰의 양도는 불가합니다.

 

24 (분쟁해결)

 

1. ""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 (아워홈몰에서는 고객센터로 칭함)를 설치와 운영합니다.

2. ""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25 (재판권 및 준거법)

 

1. ""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1.2버전

(시행일) 이 약관은 2016711일부터 시행합니다.

(경과조치) 이 약관 시행 전에 가입한 고객은 약관의 시행일부터 이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부칙] 1.1버전  (2016.04.06) <지난 약관 보기>

(시행일) 이 약관은 201646일부터 시행합니다.

(경과조치) 이 약관 시행 전에 가입한 고객은 약관의 시행일부터 이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부칙] 1.0버전  (2013.03.01) <지난 약관 보기>

이 약관은 20130301일부터 시행합니다.

아워홈Mall에서 정기구독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입니다. 9월에 만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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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재입고 알림 신청일로부터 30일 이내 재입고가 될 경우 알림이 발송됩니다.
  • 재입고 알림 신청은 최대 30개까지 가능합니다.
  • 판매가 혹은 할인금액은 신청 시점과 차이가 날 수 있으며, 입고 알림을 받았더라도 구매 시점에 따라 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재입고 알림 신청 내역은 마이페이지 > 재입고 알림 신청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휴대폰 번호 수정을 원하시면 마이페이지 > 정보 수정 메뉴에서 수정 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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