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정 안내(24.07.16) 안녕하세요. (주)아워홈입니다.회사 홈페이지 및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대한 안내 말씀드립니다.
 1.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정 요약 - 밀케어 앱 민감정보(건강) 관련
선택적 추가 수집 등 변경사항 적용- 개인정보 수탁 업체 추가 및 삭제에 대한 변경사항 적용
 - 밀케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철회 및 회원탈퇴 방법 변경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소속 본부명 변경
 2. 변경 전/후 비교 1.6. 밀케어(변경 전) 
 
  | 서비스 | 수집 목적 | 구분 | 수집 항목 | 보유 및 이용기간 |  
  | 회원 가입 및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제공,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및 고충처리 | 필수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본인인증정보(CI) ※점포회원: 소속명, 사번 | 회원 탈퇴 시까지 ※ 단, 관계 법령(자세히보기)에 따라 파기하지 않고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 해당 기간까지 |  
  |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스마트
  오더 메뉴 주문 및 주문 상태 확인 | 필수 | 회원: 성명, 휴대폰번호 비회원: 닉네임, 휴대폰번호 |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완료 시까지 |  
  | 이벤트 및 홍보 | 맞춤형 상품·서비스 추천, 각종
  경품 행사 및 이벤트 제공 | 선택 | 생년월일, 성별 | 관련 서비스 제공 종료 시까지 또는 동의 철회 요청 시까지 |  
  | 광고성 정보 전송 |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광고성 정보 전송 | 선택 |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    1.6. 밀케어(변경 후)[일반]
 
 
  | 서비스 | 수집
  목적 | 구분 | 수집
  항목 | 보유
  및 이용기간 |  
  | 회원 가입 및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제공,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및 고충처리 | 필수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본인인증정보(CI), 닉네임 ※점포회원: 소속명(고객사), 사번, 성명 | 회원 탈퇴 시까지 ※ 단, 관계
  법령(자세히보기)에 따라 파기하지 않고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 해당 기간까지 |  
  | CS 대응 | 사내 식당 문의, 앱 문의, 채팅 상담, 메뉴 평가 | 필수 | 성명, 아이디 |  
  | Oh pay | A1멤버스 카드 번호 개인 결제 및 인식 QR 서비스
  제공 | 필수 | 고객명,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본인인증정보(CI) |  
  | 식단 | 섭취 및 열량정보 서비스 제공 | 선택 | 아이디, 성별, 생년월일, 키, 몸무게, 활동 수준 |  
  | 스마트오더 | 스마트 오더 메뉴 주문 및 주문 상태 확인 | 필수 | 회원: 성명, 휴대폰번호 비회원: 닉네임, 휴대폰번호 |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완료 시까지 |  
  | 정보성 푸시 서비스 및 앱 서비스 | 알림 서비스 제공 | 선택 | 단말기 식별정보, OS정보 | 관련 서비스 제공 종료 또는 동의 철회 시까지 |  
  | 이벤트
  및 홍보 | 맞춤형 상품·서비스
  추천, 각종 경품 행사 및 이벤트 제공 | 선택 | 생년월일, 성별 | 관련 서비스 제공 종료 시까지 또는 동의 철회 요청 시까지 |  
  | 광고성
  정보 전송 |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광고성 정보 전송 | 선택 |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    [민감정보] 
 
  | 서비스 | 수집
  목적 | 구분 | 수집
  항목 | 보유
  및 이용기간 |  
  | 건강 | 건강 앱 연동 | 선택 | 걸음수, 운동(활동)기록, 체성분(체중, 체지방률, 골격근량, 혈압, 혈당), 총
  칼로리 소모량 | 관련 서비스 제공 종료 또는 동의 철회 시까지 |  
  | 사용자의 건강 분석 및 관리 | 선택 | 키, 체중,
  체지방률, 골격근량, 혈압, 혈당 등의 개인신체지수 및 식사섭취기록, 운동기록 |  
  | 알레르기 | 오늘의 메뉴에서 알레르기 식품 함유 여부 안내 | 선택 | 알레르기정보(미응답 외 20개 항목중 택) | 미응답 변경 또는 회원 탈퇴 시까지 |  
  | 건강 관심사 | 오늘의 메뉴에서 관심사별 메뉴 안내 | 선택 | 건강관심사 정보(미응답 외 20 개 항목 중 택) | 미응답 변경 또는 회원 탈퇴 시 까지 |      4.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변경 전) 
 
  | 위탁받는 자(수탁자) | 위탁 업무 | 보유 및 이용기간 |  
  | NICE신용평가 | 본인인증 및 아이핀 인증 |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  
  | 카카오페이 | 카카오페이 결제 |  
  | 토스페이먼츠 |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결제 |  
  | LG CNS | 시스템 운영, 스마트메시지서비스(알림톡
  및 SMS 등 발송) |  
  | 토피아정보기술
 | 시스템 운영
 |  
  | 네오메카
 | 콜센터 시스템 서비스 운영
 |  
  | 페이코 | 페이코 결제 |  
  | 네이버페이 | 네이버페이 결제 |  
  | 삼성전자 | 삼성페이 결제 |  
  | 비즈마켓 | 상품배송 |  
  | 이스트림 |  
  | 드림빌 |  
  | 천일택배 |  
  | CJ대한통운 |  
  | 한진택배 |    4.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변경 후) 
 
  | 위탁받는 자(수탁자) | 위탁 업무 | 보유 및 이용기간 |  
  | NICE신용평가 | 본인인증 및 아이핀 인증 |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  
  | 카카오페이 | 카카오페이 결제 |  
  | 토스페이먼츠 |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결제 |  
  | LG CNS | 시스템 운영, 스마트메시지서비스(알림톡
  및 SMS 등 발송) |  
  | 페이코 | 페이코 결제 |  
  | 네이버페이 | 네이버페이 결제 |  
  | 삼성전자 | 삼성페이 결제 |  
  | 플레어랩스 | CRM마케팅 업무 대행 |  
  | 스토어링크 | 네이버스토어 운영 대행 |  
  | 비즈마켓 | 상품 배송 |  
  | 이스트림 |  
  | 드림빌 |  
  | 천일택배 |  
  | CJ대한통운 |  
  | 한진택배 |    7.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변경 전) - 열람, 정정 메뉴, 동의철회 밀케어: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 - 회원탈퇴
방법 밀케어: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 > 탈퇴하기 7.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변경 후) - 열람, 정정 메뉴, 동의철회 밀케어: 더보기 > 앱설정 > 서비스
이용동의 - 회원탈퇴
방법 밀케어: 더보기 > 회원정보 수정 > 회원
탈퇴하기 13.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변경 전) ①   
아워홈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하고, 개인정보 처리 관련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윤리경영본부 김정준 / ☎080-234-7575 / privacy@ourhome.co.kr   13.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변경 후) ②   
아워홈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하고, 개인정보 처리 관련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윤리경영&디지털본부 김정준 / ☎080-234-7575
/ privacy@ourhome.co.kr   3. 개정 시기 - 2024년 7월 23일자로 개정된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4. 이의신청 및 문의 시 - 개인정보 처리방침 내용에 대한 이의신청 및 문의 사항은 회사의 고객센터(전화: 080-234-7575, 이메일: privacy@ourhome.co.kr)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아워홈은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최우선으로 생각함과 동시에 더 나은
서비스 품질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