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정 안내(24.07.16)
안녕하세요. (주)아워홈입니다.
회사 홈페이지 및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대한 안내 말씀드립니다.
1.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정 요약
- 밀케어 앱 민감정보(건강) 관련
선택적 추가 수집 등 변경사항 적용
- 개인정보 수탁 업체 추가 및 삭제에 대한 변경사항 적용
- 밀케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철회 및 회원탈퇴 방법 변경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소속 본부명 변경
2. 변경 전/후 비교
1.6. 밀케어(변경 전)
서비스
|
수집 목적
|
구분
|
수집 항목
|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 가입 및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제공,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및 고충처리
|
필수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본인인증정보(CI)
※점포회원: 소속명, 사번
|
회원 탈퇴 시까지
※ 단, 관계 법령(자세히보기)에 따라 파기하지 않고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 해당 기간까지
|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스마트
오더 메뉴 주문 및 주문 상태 확인
|
필수
|
회원: 성명, 휴대폰번호
비회원: 닉네임, 휴대폰번호
|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완료 시까지
|
이벤트 및 홍보
|
맞춤형 상품·서비스 추천, 각종
경품 행사 및 이벤트 제공
|
선택
|
생년월일, 성별
|
관련 서비스 제공 종료 시까지 또는 동의 철회 요청 시까지
|
광고성 정보 전송
|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광고성 정보 전송
|
선택
|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
1.6. 밀케어(변경 후)
[일반]
서비스
|
수집
목적
|
구분
|
수집
항목
|
보유
및 이용기간
|
회원 가입 및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제공,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및 고충처리
|
필수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본인인증정보(CI), 닉네임
※점포회원: 소속명(고객사), 사번, 성명
|
회원 탈퇴 시까지
※ 단, 관계
법령(자세히보기)에 따라 파기하지 않고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 해당 기간까지
|
CS 대응
|
사내 식당 문의, 앱 문의, 채팅 상담, 메뉴 평가
|
필수
|
성명, 아이디
|
Oh pay
|
A1멤버스 카드 번호 개인 결제 및 인식 QR 서비스
제공
|
필수
|
고객명,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본인인증정보(CI)
|
식단
|
섭취 및 열량정보 서비스 제공
|
선택
|
아이디, 성별, 생년월일, 키, 몸무게, 활동 수준
|
스마트오더
|
스마트 오더 메뉴 주문 및 주문 상태 확인
|
필수
|
회원: 성명, 휴대폰번호
비회원: 닉네임, 휴대폰번호
|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완료 시까지
|
정보성 푸시 서비스 및 앱 서비스
|
알림 서비스 제공
|
선택
|
단말기 식별정보, OS정보
|
관련 서비스 제공 종료 또는 동의 철회 시까지
|
이벤트
및 홍보
|
맞춤형 상품·서비스
추천, 각종 경품 행사 및 이벤트 제공
|
선택
|
생년월일, 성별
|
관련 서비스 제공 종료 시까지 또는 동의 철회 요청 시까지
|
광고성
정보 전송
|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광고성 정보 전송
|
선택
|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
[민감정보]
서비스
|
수집
목적
|
구분
|
수집
항목
|
보유
및 이용기간
|
건강
|
건강 앱 연동
|
선택
|
걸음수, 운동(활동)기록, 체성분(체중, 체지방률, 골격근량, 혈압, 혈당), 총
칼로리 소모량
|
관련 서비스 제공 종료 또는 동의 철회 시까지
|
사용자의 건강 분석 및 관리
|
선택
|
키, 체중,
체지방률, 골격근량, 혈압, 혈당 등의 개인신체지수 및 식사섭취기록, 운동기록
|
알레르기
|
오늘의 메뉴에서 알레르기 식품 함유 여부 안내
|
선택
|
알레르기정보(미응답 외 20개 항목중 택)
|
미응답 변경 또는 회원 탈퇴 시까지
|
건강 관심사
|
오늘의 메뉴에서 관심사별 메뉴 안내
|
선택
|
건강관심사 정보(미응답 외 20 개 항목 중 택)
|
미응답 변경 또는 회원 탈퇴 시 까지
|
4.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변경 전)
위탁받는 자(수탁자)
|
위탁 업무
|
보유 및 이용기간
|
NICE신용평가
|
본인인증 및 아이핀 인증
|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
카카오페이
|
카카오페이 결제
|
토스페이먼츠
|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결제
|
LG CNS
|
시스템 운영,
스마트메시지서비스(알림톡
및 SMS 등 발송)
|
토피아정보기술
|
시스템 운영
|
네오메카
|
콜센터 시스템 서비스 운영
|
페이코
|
페이코 결제
|
네이버페이
|
네이버페이 결제
|
삼성전자
|
삼성페이 결제
|
비즈마켓
|
상품배송
|
이스트림
|
드림빌
|
천일택배
|
CJ대한통운
|
한진택배
|
4.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변경 후)
위탁받는 자(수탁자)
|
위탁 업무
|
보유 및 이용기간
|
NICE신용평가
|
본인인증 및 아이핀 인증
|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
카카오페이
|
카카오페이 결제
|
토스페이먼츠
|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결제
|
LG CNS
|
시스템 운영,
스마트메시지서비스(알림톡
및 SMS 등 발송)
|
페이코
|
페이코 결제
|
네이버페이
|
네이버페이 결제
|
삼성전자
|
삼성페이 결제
|
플레어랩스
|
CRM마케팅 업무 대행
|
스토어링크
|
네이버스토어 운영 대행
|
비즈마켓
|
상품 배송
|
이스트림
|
드림빌
|
천일택배
|
CJ대한통운
|
한진택배
|
7.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변경 전)
- 열람, 정정 메뉴, 동의철회
밀케어: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
- 회원탈퇴
방법
밀케어: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 > 탈퇴하기
7.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변경 후)
- 열람, 정정 메뉴, 동의철회
밀케어: 더보기 > 앱설정 > 서비스
이용동의
- 회원탈퇴
방법
밀케어: 더보기 > 회원정보 수정 > 회원
탈퇴하기
13.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변경 전)
①
아워홈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하고, 개인정보 처리 관련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윤리경영본부 김정준 / ☎080-234-7575 / privacy@ourhome.co.kr
13.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변경 후)
②
아워홈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하고, 개인정보 처리 관련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윤리경영&디지털본부 김정준 / ☎080-234-7575
/ privacy@ourhome.co.kr
3. 개정 시기
- 2024년 7월 23일자로 개정된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4. 이의신청 및 문의 시
- 개인정보 처리방침 내용에 대한 이의신청 및 문의 사항은 회사의 고객센터(전화: 080-234-7575, 이메일: privacy@ourhome.co.kr)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아워홈은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최우선으로 생각함과 동시에 더 나은
서비스 품질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워홈 Mall 이용약관 개정 공지문 2024.06.26
안녕하세요. (주)아워홈입니다. 회사 홈페이지 및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기존 이용약관에서 아워홈 패밀리 사이트 통합 회원 관련 내용이 추가 및 개정되어 24년 7월 2일부터 적용될 예정입니다. 아래 개정된 내용 참고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주요 개정 내역 - 이용약관 내 통합회원 관련 내용 2. 적용 일자 - 2024년 7월 2일 3. 약관 추가 내용 주식회사 아워홈(이하 “아워홈”이라 함)은 회원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워홈”은 아워홈 패밀리사이트와 통합으로 회원가입을
받고 있습니다. 회원이 되시면 하나의
통합된 회원ID와 비밀번호로 아워홈 사이트 및 각 브랜드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워홈 패밀리 사이트
현황 아워홈: www.ourhome.co.kr 아워홈Mall: mall.ourhome.co.kr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www.ourhomehospitality.com 아워홈 토탈푸드솔루션 (TFS): www.ourhometfs.co.kr 밥트너(bobtner): bobtner.ourhome.co.kr 밀케어 Meal Care 모바일 애플리케이션(Android & IOS) A1멤버십
4. 약관 개정 전/후 비교
5. 이의신청 및 문의 - 개인정보 처리방침 내용에 대한 이의신청 및 문의 사항은 회사의 고객센터(전화: 080-234-7575, 이메일: privacy@ourhome.co.kr)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변경된 약관에 대한 본 공지 일자로부터 30일 내 별도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시면 변경 약관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되며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최우선으로 생각함과 동시에 더 나은 서비스 품질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